본문 바로가기

강의가 끝나고 난 뒤

[저작권 강의 후기] 반드시 알아야 할 알기 쉬운 저작권 이야기 후기

반드시 알아야 할 

알기 쉬운 저작권 강의

 


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저작권에 대해 제대로 모른다면,

예방법부터 분쟁발생시 대처법까지!



 


 

 

즐거운 8월이에요!!!!

 

서울라이트러닝은 지난 7월 29일! 신촌 창작놀이센터 세미나실에서 <반드시 알아야할 알기쉬운 저작권 이야기>라는 주제로 저작권위원회 박인기 팀장님의 저작권 강의를 열었습니다^^

 

박인기 팀장님의 재능기부를 통해서 저작권에 대한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이야기들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들을 수 있었어요~!! (박수)(박수)

 

수강생분들도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분, 오픈 소스와 관련하여 질문이 많으셨던 개발자님, 영업과 마케팅을 하시는 팀장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찾아오셔서 평소 가지고 있었던 저작권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가셨답니다  수강생분들의 만족도도 높았어요!!

 

 

하지만 2시간이라는 시간 안에 저작권의 모든 이야기(200쪽이 넘는 ppt...ㄷㄷ)를 다 다룰 수는 없어 아쉬웠답니다 ㅠ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또 저작권 강의를 열어 이번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도 함께 나머지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네요!!

어제 참여해주신 모든 수강생분들과 재능기부로 강의를 열어주신 박인기 팀장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!!

 

 

*수강생분들의 요청에 의해 얼굴은 스티커로 모두 가렸답니다^^ (강의에서 배운 초상권 보호 ㅎㅎ)


서울라이트러닝은

 '누구나 가르칠 수 있고 배울 수 있다'

 라는 가치를 지향합니다.

 새로운 문화의 나눔을 원한다면

  저희와 함께 시작해 보세요! :)

 

강의문의:

 카카오톡 '서울라이트러닝'

seoulitelearning@gmail.com 

 

https://www.facebook.com/seoulitelearning.